Notice

블로그 전반적인 사항

olddj 2007. 8. 7. 08:29
● 저의 이 블로그는 티스토리를 기반으로 하였습니다. 제가 확보하고 있는 도메인  http://ijoins.com,[각주:1] http://suior.com, http://jojins.com은 모두 http://olddj.tistory.com에 포워딩되어 있습니다. 독립도메인은 주소창에 파비콘과 rss 버튼이 붙지 않습니다. 물론 사이드바에  있는 feed버튼을 누르면 olddj.tistory.com으로 rss가 가능합니다만 아무래도 독립도메인으로 들어오는 것보다 olddj.tistory.com으로 들어오는 것이 낫습니다.[각주:2]
거의 개점휴업 상태에 있는 http://olddj.net도 곧 포워딩시키고 도메인 기한이 만료되면 한두 개는 유지하지 않을 예정입니다.

● 티스토리에서 비번을 부여받은 것이 2007년 6월 22일입니다. 그 이전에 썼던 글은 주로 <안티조선 우리모두>에 썼던 글이 대부분이고, 이글루나 네이버, 엠파스 등에 개설된 블로그에 비밀글로 깨작거렸던 약간의 글도 날자를 소급해서 옮긴 것입니다.
아직 다 옮기지 못했습니다. 수작업인데다가 필명도 여러개를 사용해서 지금은 기억나지 않는 것도 있네요. 첨부 이미지가 사라진 것도 있고, 깨져있는 게시판 글이 대부분이라 어려움이 있습니다. 2000년도 초부터 썼던 것들이라 다 찾아지지는 않겠지만 차차로 보완할 예정입니다.

● 외양보다는 콘텐츠가 더 중요한데, 요 며칠동안은 없는 실력에 이곳저곳 고치느라 시간을 참 많이 썼네요. 천천히 하지요, 뭐.

^^;


  1. http://ijoins.com은 무료네임서버로 도메인 연결하였다. 2007년 8월 12일. [본문으로]
  2. 2007년10월25일 새벽 03:06 수정 [본문으로]